본문 바로가기
탑 배너 닫기

중앙대의료원 교육협력 현대병원

외과

현대병원 외과는 2002년 진료를 시작하여 분과별 전문의가 진료하고 있으며 대장 항문 외과, 유방 외과, 외상 외과 등 특성화 진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본원 병원의 외과 의료진은 모두 서울대학병원, 중앙대학병원, 국립암센터(일산) 등 국내 유수의 의료기관에서 수련과 교율활동에 종사한 경력을 가진 인재들로 매월 100건 이상의 주요 수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복강경 센터를 중심으로 첨단 수술을 개척하고 연구하는데 힘쓰고 있습니다. 앞으로 국내는 물론 외국에서도 인정받을 수 있는 외과로 발전하기 위해 노력할 뿐 아니라 모든 환자분들 신뢰하고 만족할 수 있는 외과의들이 되도록 더욱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진료과목

두경부외과

갑상선내분비외과

유방외과(유방암 클리닉)

위장관외과(위암 클리닉)

간담췌외과(담석증 클리닉)

대장항문외과(대장암 클리닉)

혈관외과

탈장 클리닉

임상종양외과학(항암화학치료 – 임상종양 인증의 진료)

복강경내시경외과

외상외과(외상 인증의 진료)

화상클리닉 

현대병원 외과 만의 장점

대학병원 교수 또는 국립 암센터 전임의 과정을 거친 경험이 풍부하고 우수한 외과 전문의가 분과(세분화) 전문의 진료를 실시하여 믿을 수 있고 안전한 진료가 가능합니다.

각 외과 분과 간의 협진 및 공동 진료로 통합적 진료가 가능합니다.

최근 복강경 수술이 가능하다고 알려진 모든 수술은 현대병원 외과에서 수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가능한 한 최소 침습적 수술로 회복기간이 빠르고 수술 후 아프지 않도록 노력합니다.

최신 복강경 수술 설비 및 특수 기구를 갖추고 있으며 현대화 된 무균 수술실과 최신 의료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유방 종양을 수술하지 않고 특수 바늘로 완전 절제하는 진공흡인유방생거술(맘모톰) 시술이 가능합니다.

간단한 수술의 당일수술 및 당일 퇴원이 가능하며 365일, 24시간 상시 응급수술이 가능하도록 체계화 되어 있습니다.

외과 진단에 필요한 최신의 의료영상장비(64ch CT, MRI, MRCP, 고해상도 초음파기기, Digital 항문경)를 모두 자체적으로 구비하여 빠른 진단과 검사가 가능합니다.

초음파 유도하에 종양이나 병변의 정확한 조직검사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유수의 병원들과 같이 우수한 마취과 전문의, 심장내와 전문의, 호흡기내과 전문의와 내분비내과 전문의들과 협진으로 고령의 노인이나 만성질환을 가진 고위험군 환자들의 수술에 대처할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2222
×